티스토리 뷰

한지완의 정체가 덮어졌던 비밀이 드러나려는 위기에 처해있는 상황이었습니다.

 

반응형

 

어제 방송된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연출 박기호, 극본 한영미)의 35회에서, 재클린(손성윤 분)은 서희재(한지완 분)의 가짜 아버지와 대면하는 장면이 공개되었습니다.

 

 

 

재클린은 이전에 흥신소 직원을 고용하여 희재의 가짜 일본인 아버지를 찾아냈습니다. 그리고 희재에게 일본에서 투자자가 온다는 거짓 소식을 전해주며 통역을 부탁했습니다. 그러나, 이 일본 투자자의 정체는 희재가 재벌 상속녀로 위장하기 위해 고용했던 일본인 배우였습니다.

재클린은 희재의 거짓말을 폭로하려는 계획을 추진하고, 함정을 파악하기 위해 장기윤(이시강 분)을 그 자리에 초대했습니다. 그런데 나승필(이상보 분)은 희재를 말리며 "도망칠 수 없어요. 장기윤이 이상한 생각을 할 것입니다"라고 경고했습니다.

희재는 그럼에도 불구하고 가짜 신분이 드러나면 딸 수아(윤채나 분)와의 이별을 앞두고 눈물을 흘리면서 연신 머리를 빗겨주었습니다.

결국 희재의 가짜 아버지와의 만남과 재클린의 의미심장한 미소로 방송이 마무리되었는데, 거짓말이 드러날 위기에 처한 희재의 운명에 관심이 집중되고 있습니다.

 

한편, 장기윤은 비밀 공간으로 함께 가는 의문스러운 상황이 발생하며 홍혜림(김서라 분)은 어떤 비밀을 숨기고 있는지 극도로 불안해하는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런 상황에서 희재가 혜림에게 도청 장치가 담긴 팔찌를 선물하는 장면도 등장하여, 그녀가 기윤이 숨긴 비밀을 발견하거나 이것이 향후 드라마 전개에 어떤 파장을 일으킬지 관객들의 궁금증을 자극했습니다.

가짜 상속녀 신분이 드러날 위기에 처한 서희재의 복수가 시작될 것으로 보이며, KBS 2TV 일일드라마 '우아한 제국'의 36회는 오늘(12일) 오후 7시 50분에 방송되었습니다.

 

 

 

 

"코요태, 2023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 대구 공연 확정"

 

"코요태, 2023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 대구 공연 확정"

그룹 코요태의 다음 콘서트 투어가 대구에서 열릴 예정입니다. 12월 2일에 대구 영남대 천마아트센터 그랜드홀에서 '2023 코요태스티벌 : 순정만남' 대구 공연이 개최될 예정이며, 티켓은 13일 오

behappy1000.com

임영웅,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5관왕 등극!

 

임영웅,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5관왕 등극!

가수 임영웅은 2023 더팩트 뮤직 어워즈에서 빛나는 5개의 트로피를 획득하여 독보적으로 빛났습니다. 이 기쁨 가득한 소식은 지난 10일 인천 남동체육관에서 개최된 어워즈 시상식에서 드러났습

behappy1000.com

 

반응형